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이동 범위 예측을 통한 온라인 서버 성능 향상 기법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용오-
dc.contributor.author신승호-
dc.contributor.author강신진-
dc.date.accessioned2021-09-07T19:45:37Z-
dc.date.available2021-09-07T19:45:37Z-
dc.date.created2021-06-17-
dc.date.issued2011-
dc.identifier.issn1598-4540-
dc.identifier.uri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114388-
dc.description.abstract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온라인 게임의 서버 성능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본 논문은 게임 속의 객체 상태에 대한 동기화 패킷을 줄여 서버의 성능을 높이는 방안을 제안한다. 제안하는 방식은 게임 속의 각 객체의 이동 범위에 대한 예측과 못가는 지역에 대한 처리를 통하여 지형간의 경계이동 횟수가 감소될 수 있도록 지형을 재구성 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한다. 성능평가는 제안하는 지형분할방식이 기존방법에 비해 동기화 패킷에 대한 처리량이 줄어드는 것을 보여준다.-
dc.languageKorean-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게임학회-
dc.title이동 범위 예측을 통한 온라인 서버 성능 향상 기법-
dc.title.alternativeServer Performance Improvement with Predicted Range of Agent Movement-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신승호-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1, no.1, pp.101 - 110-
dc.relation.isPartOf한국게임학회 논문지-
dc.citation.title한국게임학회 논문지-
dc.citation.volume11-
dc.citation.number1-
dc.citation.startPage101-
dc.citation.endPage110-
dc.type.rimsART-
dc.identifier.kciidART001526751-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dc.subject.keywordAuthorServer Performance-
dc.subject.keywordAuthorSpatial Subdivision-
dc.subject.keywordAuthorGame Load Balance-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ETC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