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에 관여하는 인공지능이 사용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자율성 침해의 매개효과와 정보원 신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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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Yongjun Sung | - |
dc.date.accessioned | 2021-08-27T19:39:19Z | - |
dc.date.available | 2021-08-27T19:39:19Z | - |
dc.date.created | 2021-04-22 | - |
dc.date.issued | 2018-11-2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15715 | - |
dc.publisher | 한국광고홍보학회 | - |
dc.title | 선택에 관여하는 인공지능이 사용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자율성 침해의 매개효과와 정보원 신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The effects of privacy concern and source credibility on AI evaluations | - |
dc.type | Conferenc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Yongjun Sung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광고홍보학회 2018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광고홍보학회 2018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광고홍보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 - |
dc.citation.title | 한국광고홍보학회 2018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KO | - |
dc.citation.conferenceDate | 2018-11-24 | - |
dc.type.rims | CONF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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