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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중독과 물질주의가 브랜드의존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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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SONG, Sujin-
dc.date.accessioned2021-08-28T07:43:51Z-
dc.date.available2021-08-28T07:43:51Z-
dc.date.created2021-04-22-
dc.date.issued2017-05-27-
dc.identifier.uri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23880-
dc.publisher한국소비문화학회-
dc.title일중독과 물질주의가 브랜드의존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국어-
dc.typeConferenc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SONG, Sujin-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2017년 20주년 한국소비문화학회 춘계 학술대회-
dc.relation.isPartOf2017년 20주년 한국소비문화학회 춘계 학술대회-
dc.relation.isPartOf2017년 20주년 한국소비문화학회 춘계 학술대회-
dc.citation.title2017년 20주년 한국소비문화학회 춘계 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KO-
dc.citation.conferenceDate2017-05-27-
dc.type.rimsCONF-
dc.description.journalClas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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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Global Business > Global Business in Division of Convergence Business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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