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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여도와 광고의 반복이 시각적 소멸에 미치는 영향 -아이트래커를 활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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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Sung, Young Shin-
dc.date.accessioned2021-08-30T01:47:41Z-
dc.date.available2021-08-30T01:47:41Z-
dc.date.created2021-04-22-
dc.date.issued2009-08-26-
dc.identifier.uri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49150-
dc.publisher한국심리학회-
dc.title관여도와 광고의 반복이 시각적 소멸에 미치는 영향 -아이트래커를 활용하여--
dc.typeConferenc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Sung, Young Shin-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2009년 한국심리학회 international conference 및 연차학술대회, pp.396 - 397-
dc.relation.isPartOf2009년 한국심리학회 international conference 및 연차학술대회-
dc.relation.isPartOf한국심리학회 연차학술대회 학술발표 논문집-
dc.citation.title2009년 한국심리학회 international conference 및 연차학술대회-
dc.citation.startPage396-
dc.citation.endPage397-
dc.citation.conferencePlaceKO-
dc.citation.conferencePlace연세대학교-
dc.citation.conferenceDate2009-08-24-
dc.type.rimsCONF-
dc.description.journalClas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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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 of Psychology > School of Psychology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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