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동영상 시청 환경에서의 프리롤(pre-roll) 광고와 콘텐츠의 브랜드 맥락 일치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1인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CHOI, Sejung Marina | - |
dc.date.accessioned | 2021-08-28T16:56:37Z | - |
dc.date.available | 2021-08-28T16:56:37Z | - |
dc.date.created | 2021-04-22 | - |
dc.date.issued | 2016-04-30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29525 | - |
dc.publisher | 한국인터넷정보학회 | - |
dc.title | 온라인 동영상 시청 환경에서의 프리롤(pre-roll) 광고와 콘텐츠의 브랜드 맥락 일치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1인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온라인 동영상 시청 환경에서의 프리롤(pre-roll) 광고와 콘텐츠의 브랜드 맥락 일치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1인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CHOI, Sejung Marina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16년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 - |
dc.relation.isPartOf | 2016년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 - |
dc.relation.isPartOf | 2016년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 |
dc.citation.title | 2016년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KO | - |
dc.citation.conferenceDate | 2016-04-29 | - |
dc.type.rims | CONF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02841)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로 14502-3290-1114
COPYRIGHT © 2021 Kore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Certain data included herein are derived from the © Web of Science of Clarivate Analytics. All rights reserved.
You may not copy or re-distribute this material in whole or in part without the prior written consent of Clarivat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