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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의 이용자 인식과 규제에 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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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CHOI, Sejung Marina-
dc.date.accessioned2021-08-29T11:27:37Z-
dc.date.available2021-08-29T11:27:37Z-
dc.date.created2021-04-22-
dc.date.issued2014-05-22-
dc.identifier.uri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40423-
dc.publisher한국방송학회-
dc.title검색광고의 이용자 인식과 규제에 대한 고찰-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users' perception and regulations of search advertising-
dc.typeConferenc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CHOI, Sejung Marina-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방송학회 기획 세미나 - 방송통신 융합 환경에서 스마트 미디어에 대한 규제가 국내 광고 및 동영상 시장에 미치는 영향-
dc.relation.isPartOf방송학회 기획 세미나 - 방송통신 융합 환경에서 스마트 미디어에 대한 규제가 국내 광고 및 동영상 시장에 미치는 영향-
dc.relation.isPartOf방송학회 기획 세미나 논문집-
dc.citation.title방송학회 기획 세미나 - 방송통신 융합 환경에서 스마트 미디어에 대한 규제가 국내 광고 및 동영상 시장에 미치는 영향-
dc.citation.conferencePlaceKO-
dc.citation.conferenceDate2014-05-22-
dc.type.rimsCONF-
dc.description.journalClas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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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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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I, Sejung Mar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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