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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장의 제품 전략과 마케팅 표준화 간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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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JEONG, Insik-
dc.date.accessioned2021-08-29T16:43:47Z-
dc.date.available2021-08-29T16:43:47Z-
dc.date.created2021-04-22-
dc.date.issued2013-08-21-
dc.identifier.uri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43668-
dc.publisher한국경영학회-
dc.title글로벌 시장의 제품 전략과 마케팅 표준화 간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dc.title.alternative글로벌 시장의 제품 전략과 마케팅 표준화 간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dc.typeConferenc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JEONG, Insik-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2013년 경영관련학회 통합학술대회-
dc.relation.isPartOf2013년 경영관련학회 통합학술대회-
dc.relation.isPartOf발표논문집-
dc.citation.title2013년 경영관련학회 통합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KO-
dc.citation.conferenceDate2013-08-19-
dc.type.rimsCONF-
dc.description.journalClas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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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University Business School >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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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대학 (경영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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