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정보원천과 유형이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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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Cheol Park | - |
dc.date.accessioned | 2021-08-31T05:35:34Z | - |
dc.date.available | 2021-08-31T05:35:34Z | - |
dc.date.created | 2021-04-22 | - |
dc.date.issued | 2008-06-18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57005 | - |
dc.publisher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 - |
dc.subject | 전자상거래, 인터넷마케팅, 정보신뢰 | - |
dc.title | 온라인 정보원천과 유형이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Cheol Park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07 춘계학술대회, pp.1066 - 1071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07 춘계학술대회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 |
dc.citation.title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07 춘계학술대회 | - |
dc.citation.startPage | 1066 | - |
dc.citation.endPage | 1071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KO | - |
dc.citation.conferenceDate | 2008-06-18 | - |
dc.type.rims | CONF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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