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저자 (으)로 브라우징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자
등록일자
정렬 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2 건 중 1 - 2을(를) 표시 중입니다.
KCI
광고 효과 확장 코익 모델을 이용한 Aggregated data bias의 재조명
송태호; 원희나; 김지윤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한국경영과학회지, v.34, no.2, pp.91 - 100
Publisher
한국경영과학회
KCI
브랜드 확장에 따른 가격 전략에 관한 연구
원희나;
김상용
; 김민철; 조혜진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상품학연구, v.27, no.2, pp.65 - 81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1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