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저자 (으)로 브라우징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자
등록일자
정렬 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4 건 중 1 - 4을(를) 표시 중입니다.
KCI
금융상품 투자 시 과잉확신 소비자의 갬블러의 오류가 의사결정과정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손실 영역을 중심으로
임미자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마케팅연구, v.26, no.4, pp.35 - 57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KCI
묶음제품 가격 할인 제시 프레이밍 효과 : 지각된 소비 혜택과 품질 불확실성의 영향을 중심으로
임미자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아시아마케팅저널, v.14, no.1, pp.53 - 81
Publisher
한국마케팅학회
KCI
소비자의 긍정 감정조절 전략 유형과 긍정감정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금융상품을 중심으로
임미자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소비자학연구, v.23, no.2, pp.301 - 328
Publisher
한국소비자학회
KCI
중국시장 광고 효과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 모델 유형 및 제품원산지, 제품 유형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김명숙; 임미자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국제경영리뷰, v.16, no.3, pp.287 - 313
Publisher
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1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