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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광고 프로그래매틱 바잉 해외 사례와 국내 활성화 가능성 진단: 실무자 인식을 중심으로방송광고 프로그래매틱 바잉 해외 사례와 국내 활성화 가능성 진단: 실무자 인식을 중심으로

Alternative Title
방송광고 프로그래매틱 바잉 해외 사례와 국내 활성화 가능성 진단: 실무자 인식을 중심으로
Authors
CHOI, Sejung Marina
Issue Date
17-5월-2019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Citation
2019 한국광고홍보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URI
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12755
Conference Name
2019 한국광고홍보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Place
KO
여수 엠블호텔
Conference Date
2019-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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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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