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ScholarWorks 전체 커뮤니티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2. Conference Papers
적용된 필터: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년도
자료유형
언어
저널
저널 등재 구분
일치
포함
ID
일치하지 않는
포함하지 않는
Not ID
필터 추가: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년도
자료유형
언어
저널
저널 등재 구분
일치
포함
ID
일치하지 않는
포함하지 않는
Not ID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정렬기준
관련도
제목순
발행일순
정렬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2 건 중 1 ~ 2을(를) 표시 중입니다. (검색에 소요된 시간: 0.006초).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뉴스 미디어와 네이티브 광고의 속성 의제설정 효과
CHOI, Sejung Marina
Conference
Issue Date
2017
Citation
2017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Place
KO; 경희대학교 청운관
온라인 동영상 광고 효과 조사
CHOI, Sejung Marina
Conference
Issue Date
2017
Citation
2017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Place
KO; 경희대학교 청운관
1
Discover
저자/발명자/참여자
CHOI, Sejung Marina
2
발행년도
2017
2
자료유형
Conference
2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