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ScholarWorks 전체 커뮤니티
College of Global Business
Global Business in Division of Convergence Business
1. Journal Articles
적용된 필터: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년도
자료유형
언어
저널
저널 등재 구분
일치
포함
ID
일치하지 않는
포함하지 않는
Not ID
필터 추가: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년도
자료유형
언어
저널
저널 등재 구분
일치
포함
ID
일치하지 않는
포함하지 않는
Not ID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정렬기준
관련도
제목순
발행일순
정렬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5 건 중 1 ~ 5을(를) 표시 중입니다. (검색에 소요된 시간: 0.009초).
KCI
OTHER
영화산업에서 심리적 각성이 온라인 구전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중원;
박철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서비스마케팅저널, v.12, no.2, pp.31 - 43
Publisher
서비스마케팅학회
KCI
OTHER
가치공동창출 활동에 대한 고객노력이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헬스서비스를 중심으로
정옥경;
박철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서비스마케팅저널, v.11, no.2, pp.5 - 16
Publisher
서비스마케팅학회
KCI
OTHER
매장 내 고객경험에 관한 문헌연구
정옥경;
박철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서비스마케팅저널, v.12, no.1, pp.17 - 31
Publisher
서비스마케팅학회
KCI
OTHER
항공서비스 고객의 비윤리행위를 승무원과 고객은 다르게 인식하는가?
강정민;
박철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서비스마케팅저널, v.11, no.1, pp.5 - 17
Publisher
서비스마케팅학회
KCI
뷰티 매장 내 전통적 터치 포인트와 디지털 터치 포인트가 의사결정 용이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 성향의 조절효과
정옥경;
박철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서비스마케팅저널, v.14, no.2, pp.77 - 92
Publisher
서비스마케팅학회
1
Discover
저자/발명자/참여자
Park, Cheol
5
정옥경
3
강정민
1
이중원
1
키워드
Service Satisfaction
2
서비스만족
2
Airline&apos
1
Arousal
1
Aviation Service
1
Beauty store
1
Customer Effort
1
Customer Experience
1
Customer Relation
1
Decision making
1
.
다음 >
발행년도
2021
1
2019
2
2018
2
자료유형
Article
5
언어
Korean
5
저널 등재 구분
kci
5
other
4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