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저자 (으)로 브라우징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자
등록일자
정렬 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5 건 중 1 - 5을(를) 표시 중입니다.
KCI
공유경제 재능마켓에서 판매자의 인상이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오성; 이중원;
박철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산업혁신연구, v.36, no.2, pp.59 - 91
Publisher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KCI
기업 페이스북 게시글 인기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 특성 분석: 한영 페이지 비교
이중원; 김오성; 이윤혜; 김수정;
박철
; 정옥경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광고연구, no.121, pp.5 - 36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KCI
벤처기업의 투자유치 유형이 기업역량과 성장 잠재력에 미치는 영향: 창업자 지분율의 조절 효과
김오성; 이중원;
박철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중소기업연구, v.44, no.1, pp.119 - 144
Publisher
한국중소기업학회
KCI
유형적 보상과 일과 삶의 균형이 직무 만족을 매개하여 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 이론을 중심으로
이중원;
박철
; 김오성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경영학연구, v.49, no.6, pp.1475 - 1498
Publisher
한국경영학회
KCI
창업초기 소규모 온라인 전문몰의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블로그, 온라인 뉴스, 검색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김오성;
박철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한국창업학회지, v.14, no.3, pp.25 - 46
Publisher
한국창업학회
1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