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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에이전트의 성별과 자기노출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 차이 연구챗봇 에이전트의 성별과 자기노출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 차이 연구

Alternative Title
챗봇 에이전트의 성별과 자기노출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 차이 연구
Authors
CHOI, Sejung Marina
Issue Date
31-5월-2019
Publisher
한국미디어경영학회
Citation
2019 한국미디어경영학회 봄철정기학술대회
URI
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12275
Conference Name
2019 한국미디어경영학회 봄철정기학술대회
Place
KO
고려대학교 미디어관
Conference Date
2019-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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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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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I, Sejung Marina
미디어학부 (미디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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