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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동영상 시청 환경에서의 프리롤(pre-roll) 광고와 콘텐츠의 브랜드 맥락 일치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1인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온라인 동영상 시청 환경에서의 프리롤(pre-roll) 광고와 콘텐츠의 브랜드 맥락 일치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1인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Alternative Title
온라인 동영상 시청 환경에서의 프리롤(pre-roll) 광고와 콘텐츠의 브랜드 맥락 일치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1인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Authors
CHOI, Sejung Marina
Issue Date
30-4월-2016
Publisher
한국인터넷정보학회
Citation
2016년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URI
https://scholar.korea.ac.kr/handle/2021.sw.korea/29525
Conference Name
2016년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Place
KO
Conference Date
2016-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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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School of Media & Communication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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