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저자 (으)로 브라우징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자
등록일자
정렬 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7 건 중 1 - 7을(를) 표시 중입니다.
KCI
SNS에서의 지식공유의 동기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최지은; 이두희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마케팅관리연구, v.18, no.4, pp.29 - 44
Publisher
한국마케팅관리학회
KCI
광고수용자의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공명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최지은; 이두희; 주경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상품학연구, v.30, no.7, pp.63 - 76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KCI
사회계층과 고교유형이 대학 진학에 미치는 영향 -졸업 첫 해 진학생을 중심으로-
최지은;
윤인진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중등교육연구, v.66, no.2, pp.635 - 668
Publisher
경북대학교 사범대학부속중등교육연구소
KCI
합성곱 신경망을 이용한 음절 피처맵 생성 및 감성 분석
최지은;
한성원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대한산업공학회지, v.45, no.4, pp.341 - 348
Publisher
대한산업공학회
KCI
항상 설득메시지는 강할수록 좋은가?: 메시지 정보원과 소비자 반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지은; 이두희
Article
Issue Date
2012
Citation
상품학연구, v.30, no.3, pp.163 - 174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KCI
항상 온라인 리뷰 수가 많을수록 좋은가? :영화 평점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최지은; 여민선; 이두희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광고학연구, v.24, no.7, pp.87 - 103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KCI
혼합감정광고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조절초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최지은; 이두희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광고학연구, v.24, no.4, pp.25 - 38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1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