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저자 (으)로 브라우징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자
등록일자
정렬 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7 건 중 1 - 7을(를) 표시 중입니다.
KCI
복수 유통채널의 기회주의적 행동에 대한 연구:자동차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정연승;
노원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대한경영학회지, v.29, no.2, pp.319 - 340
Publisher
대한경영학회
KCI
브랜드 SNS의 특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를 매개로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이윤우;
노원희
; 정연승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v.23, no.3, pp.53 - 76
Publisher
한국전략마케팅학회
KCI
선제적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사례연구
한영미;
임호순
; 정연승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생산성논집, v.31, no.3, pp.197 - 224
Publisher
한국생산성학회
KCI
씰리침대의 라돈검출 위기대응 및 극복 사례연구
정연승;
노원희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Korea Business Review, v.24, no.3, pp.59 - 75
Publisher
한국경영학회
KCI
자동차 대리점 영업사원의 기회주의에 대한 통제메커니즘 연구
정연승;
노원희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기업경영연구, v.23, no.5, pp.91 - 108
Publisher
한국기업경영학회
KCI
조직분위기, 상사리더십, 직원특성이 직원 발언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은행 PB 직원을 대상으로
정연승;
노원희
; 정우석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기업경영연구, v.25, no.2, pp.1 - 20
Publisher
한국기업경영학회
KCI
판매원의 고객관점과 영업관점의 영업철학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연승;
노원희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상품학연구, v.36, no.6, pp.111 - 118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1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