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IBRARY
연구자
제목
발행일
검색
Search
ScholarWorks 전체 커뮤니티
College of Education
Department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1. Journal Articles
적용된 필터: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년도
자료유형
언어
저널
저널 등재 구분
일치
포함
ID
일치하지 않는
포함하지 않는
Not ID
필터 추가:
제목
저자
키워드
발행년도
자료유형
언어
저널
저널 등재 구분
일치
포함
ID
일치하지 않는
포함하지 않는
Not ID
페이지당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정렬기준
관련도
제목순
발행일순
정렬방법
오름차순
내림차순
표시할 최대 저자 수
제한없음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13 건 중 1 ~ 10을(를) 표시 중입니다. (검색에 소요된 시간: 0.01초).
KCI
교육 환경의 변화와 문법 교육과정
이관규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문법 교육, v.40, pp.239 - 276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한글 맞춤법 정책의 변천
이관규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문법 교육, v.25, pp.59 - 83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남북한 어문 규범의 사잇소리 표기법과 발음법에 대한 비교 연구
이관규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문법 교육, v.28, pp.135 - 164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문법 과목의 명칭과 내용
이관규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문법 교육, v.26, pp.1 - 27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교육 문법에서 조사의 담화 문법적 탐색
이관규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문법 교육, v.20, pp.249 - 269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The Survey on the Understanding and Acceptance of the general populations on <한글 맞춤법(Korean Orthography)>
이관규
; 주세형; 정지현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문법 교육, v.23, pp.183 - 207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문법 교과서의 오류 유형 파악을 통한 학습자의 오개념 형성에 관한 고찰 - 고등학교 ‘독서와 문법’ 교과서를 대상으로 -
김유범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문법 교육, v.31, pp.135 - 156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OTHER
국어 교육의 성격과 국어 능력 평가의 한 문제
이관규
Article
Issue Date
2008
Citation
문법 교육, v.8, pp.139 - 154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체계기능언어학의 특성과 텍스트 평가
이관규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문법 교육, v.34, pp.195 - 222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KCI
OTHER
국어생활사 교육의 방법과 교재
김유범
Article
Issue Date
2009
Citation
문법 교육, v.10, pp.49 - 64
Publisher
한국문법교육학회
1
2
다음
Discover
저자/발명자/참여자
Lee, Kwan kyu
10
Kim, Yu pum
3
신호철
1
정지현
1
주세형
1
키워드
formalism
2
the History of Korean Language Life
2
내용
2
사이시옷
2
어문 규범
2
한글 맞춤법
2
형태주의
2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1
Acceptance
1
Ancient Korean
1
.
다음 >
발행년도
2010 - 2020
10
2008 - 2009
3
자료유형
Article
13
언어
Korean
13
저널 등재 구분
kci
13
other
4
BROWSE
English
연구자
제목
발행일
LIBRARY